Bryan Adams - Heaven
어렸을 때 꽤 좋아했었던 것 노래, 가수. 그 때야 Casey Kasem 의 독특한 목소리로 진행하는 American Top40를 즐겨들을 때라(지금은 Ryan Seacrest의 AT40이다) 미국팝, 미국에서 인기 있는 노래밖에 알 수는 없었다.^^. 처음에는 국내에서 김광한이 진행하는 ?(쇼 이름을 잊었다)를 통해서 노래만 들었지만 이게 조금 시차가 있는 지라, 당시 AFKN에서는 실시간(내생각으로-그런데 지금은 3주란 시차가 있다고 한다. 이해가 안되는 중)으로 방송을 했기에 영어도 모르면서 순위가 궁금해서 열심히 들었었던 것 같다. 물론 국내 몇몇 금지곡이 거기서는 제대로 나온다는 이유도 있었지만. 그 즈음 좋아했었던 가수들로는 Bruce Springsteen, Prince, Bryan Adams를 들 수 있을 것이다. 그래 Madonna도 좋아했었다. 이쁘니까.(지금 생각하면 웃기지만. AFKN듣고 Madonna를 머다나로 혼자 발음하고 다녔었다).
위 가수들의 그 때 즈음 노래를 들으면 라디오를 통해 녹음하고 듣던 어릴적의 추억이 생각이 난다. Youtube를 돌아다니다 이 영상을 보며 잠시 추억에 빠져본다.
A Night in Heaven (1983) 의 삽입곡이라고 하는데 영화는 보질 못했다. 아래 영상도 아마 영화를 편집하고 덧붙인 MV로 추정되어진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