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25, 2007

최근 보는 드라마들

Shark S1
악명을 날리던 변호사에서 검사로 변신한 샤크라는 별명을 가진 James Woods주연의 수사+법정물, 매력적인 캐릭터의 주인공과 현실적인 스토리라 느껴져 즐겨 본다.

Heroes S1
어설픈 영웅액션물이 아니다. 꽉 짜여진 구조의 스토리와 로스트를 능가할지도 모를 주인공들의 난립속에서도 앞으로의 이야기가 항상 기대될 수 밖에 없는 최고의 관심작.

Rome S2
2년만에 돌아온 루시어스와 폴로,
시저의 죽음이후 옥타비아누스와 안토니우스를 둘러싼 로마이야기. 그 와중의 삶을 헤쳐 나가는 두 주인공의 행보와 로마의 앞날을 막대한 물량과 함께 풀어나가고 있다.
매력적인 캐릭터, 훌륭한 연기. 시즌 2로 끝난다는 말이 있어 아쉽다. 루머이기를..

24 S6
최고의 실시간 액션드라마. 이제 스토리는 거의 떨어져 가지만, 그래도 24이기에 볼수 밖에 없는.

Grey's Anatomy S3
현재 미국최고 인기 드라마, 의학드라마이지만 연애드라마이기도하면서 사람살아가는 냄새가 난다고나 할까?

NCIS
나와는 취향이 잘 맞지 않는 CSI와 달리 시트컴을 보는 듯한 해군범죄수사물.
마크하몬의 제스로우 역할은 카리스마 최강.

이외에도 가끔씩 체크하는 드라마들이 있지만 위 드라마들은 매주 볼 수 밖에 없다.
Battlestar는 잠깐 묵혀 두는 중..

아 그리고 미국최고 인기 쇼인 American Idol S6를 본다. 이번 시즌에는 완소캐릭이 아직 보이질 않는다. Eliott Yamin이 그리워진다. 나름대로 흥미있게 보는 Tv Series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