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4, 2006

샤만카 (Chamanka, Szamanka, 1996)




내가 유일하게 정확하게 기억하는 그의 영화는
나의 낮은 당신의 밤보다 아름답다?
그리고 소피마르소의 남편이었다는 거 정도.
아 public woman도 있었나?

샤만카란 말은 아마 주술사인 걸로 짐작된다.
sharman정도겠지. 뭐.

비정상적인 인물 투성이에
어느날 인류학과에서
옛 유골을 발견한다.
그것은 피부층까지 잘 보존된
최상의 것으로서
그것을 연구하는 교수와

미쳐돌아가는 세상에 미쳐 있는 여대생?
의 사랑이야기?

정확한 것은 아무것도 없다.

또 동영상이 폴란드어로 대사를 치는 가운데
러시아어로 덧 씌워버린 무식한 짓을 저지른
버전이라 전혀 집중이 안되었다.
안 그래도 정신이 없는 영화인데?

결국 그는 미쳐서 죽고
그녀는 여전히 미쳐 있다.
내가 이 영화를 다시 볼지는 미지수.

No comments: